군민을 사랑하고 군민이 신뢰하는 양구군의회

공지사항

의회소식 공지사항

2023년 신년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12-30 조회수 : 304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첨부파일 첨부파일 : 2023년 신년사.pdf (66.1 kB)

신 년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희망찬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많이 받으십시오.

올 한해도 군민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과 일터에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양구군의회 의정발전을 위하여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시고, 아낌없는 조언으로 한 단계 더 도약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어느덧 제9대 양구군의회가 개원한지 6개월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돌이켜보면 코로나 19가 발생한지 3여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우리의 삶을 지배하고 사회경제적, 심리적으로도 매우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이로 인한 많은 어려움을 인내하며 슬기롭게 극복하고 계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언제나 새날은 우리에게 희망과 설렘을 갖게 합니다. 우리의 내일은 오늘보다 나을 것이란 확고한 믿음으로 새로운 힘찬 출발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6.1 지선을 통해 살펴본 민의를 하나 하나 챙겨보고, 해결될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우리 의원 모두가 지혜와 역량을 발휘하여 실질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으며, 군민의 입장에서 현장을 발로 뛰며 군정의 주요시책을 면밀히 살펴보고 잘못된 시책은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미흡한 사항은 보완토록 하고 현장 위주의 의정활동을 수행하겠습니다.

 

양구군의회 의정방향인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양구군의회실현하기 위해 더 한층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군의회의 문턱은 낮고 항상 문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언제든 찾아 주시고 의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실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계묘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11

 

양구군의회 의장 박 귀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