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을 사랑하고 군민이 신뢰하는 양구군의회

공지사항

의회소식 공지사항

2022년 신년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1-01 조회수 : 521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첨부파일 첨부파일 : 2022년 신년사.hwp (14 kB)

신 년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2022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희망찬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군민여러분의 아름다운 소망들이 모두 이뤄지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양구군의회 의정발전을 위하여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시고, 아낌없는 조언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지난해 초 처음 발생한 코로나 192여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우리의 삶을 지배하고 사회경제적, 심리적으로도 매우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이로 인한 많은 어려움을 인내하며 슬기롭게 극복하고 계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나 새날은 우리에게 희망과 설렘을 갖게 합니다. 우리의 내일은 오늘보다 나을 것이란 확고한 믿음으로 새로운 힘찬 출발을 시작합니다.


8대 양구군의회는 남은 임기도 군민과 함께하며 군민의 편에 서서 생각하고 활동하는 의회, 적극적인 문제해결을 통해 생산적인 의회를 지향하면서 군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2022년에는 새로운 지방자치시대를 열어 가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우리 양구군의회는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경청하고 군민의 권리와 이익을 충실히 대변하며 견제와 균형을 갖춘 지방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코로나19 걱정 없는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 서로 웃으며 함께 세상사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11


양구군의회 의장 김 철